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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마케팅
유순근
30,000원
420 면
2017년 01월 15일
변국배판
978-89-468-0652-8
 
   
서비스산업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고, 새로운 산업이 서비스에서 창조되고 있다. 또한 기존 제조업에서는 기술의 발달로 고용인력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서비스산업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서비스 마케팅은 학습하기가 어렵다. 이것은 서비스의 특징이자 한계이다. 특히, 추상적이고 모호한 성격이 많이 있다. 상품마케팅 이론과 기법은 많이 발전하여 왔지만, 서비스 마케팅은 다소 뒤떨어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환경에서 저자는 그동안 대학강의, 연구와 산업체 실무경험을 통하여 간결하고, 명확하고, 실무적인 이론과 사례를 엮는 과제를 해결하고자 본 서비스 마케팅을 저술하게 되었다. 본 서비스 마케팅에서는 핵심적인 이론, 최신의 국내와 연구결과와 사례를 상호연관성이 높게 편집하였다. 따라서 서비스 마케팅에서 대학과 실무자들이 서비스산업에 근무하면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이론과 기법을 제시하였다. 또한 독자들의 심화학습을 위해 인용한 이론은 가급적 출처를 명기하였다. 뿐만 아니라 저자의 독창적인 이론과 실무기법들을 제시하였다.  본 서비스 마케팅이 대학, 실무자와 연구자들이 학습할 수 있도록 새롭고, 다르고, 유용한 서비스 마케팅의 이론, 실무기법과 사례를 제시한 서비스 마케팅의 전문서적이다. 
Chapter 1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Chapter 2 서비스 소비자의 행동
Chapter 3 서비스 마케팅조사
Chapter 4 표적시장의 선정과 포지셔닝
Chapter 5 서비스 프로세스관리
Chapter 6 서비스 상품관리
Chapter 7 서비스 가격관리
Chapter 8 인적자원관리
Chapter 9 서비스의 물적 증거관리
Chapter 10 서비스 커뮤니케이션관리
Chapter 11 서비스 유통관리
Chapter 12 고객기대와 서비스 품질관리
Chapter 13 서비스회복과 수요관리
Chapter 14 관계마케팅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졸업
∙ 숭실대학교 대학원 졸업(경영학박사)
∙ 현, 한림대학교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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