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도서정보 > 신간/개정 도서 > 플랫폼 비즈니스시대의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시대의 온라인 마케팅
정창근 김종락
26,000원
396 면
2017년 03월 15일
크라운판
978-89-468-0665-8
교수용 ppt 자료 제공
 
   
본서는 인터넷(유선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기능적인 해석을 탈피하여 플랫폼 비즈니스 영역을 배경으로 한 electronic commerce, 그리고 무선 데이터 장비를 이용한 m-commerce의 관점을 온라인 마케팅 영역으로 통합하고, 이를 토대로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마케팅 계획, 실행, 통제에 대한 관리 과정을 다루었으며, 다양하고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여 플랫폼 비즈니스 완경과 온라인 마케팅전략을 보다 쉽고 현실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1부 정보시스템의 활용과 디지털환경
1장 경영환경과 기업정보기술의 활용
2장 디지털경제

2부 플랫폼 비즈니스의 이해
4장 플랫폼 비즈니스 경쟁
5장 플랫폼 파워와 비즈니스 수익모델

3부 전자상거래와 온라인 비즈니스
6장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경로
7장 온라인 유통시장의 비즈니스 모델

4부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케팅전략
8장 온라인 비즈니스의 확대와 전망
9장 온라인 비즈니스 유통의 경쟁전략
10장 온라인 마케팅전략과 고객관계관리
11장 온라인 마케팅 실행전략
정창근
∙ 현,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김종락
∙ 현,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부 객원교수
 
 
150-10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1길 26 (2504호) Tel. 02-719-3621~4 Fax 02-719-3625 E-mail : muyok@unitel.co.kr
 
www.muyokpub.co.kr
COPYRIGHT 2010 무역경영사 ALL RIGHT RESERVED